xampp 다운로드

XAMPP는 동적 및 웹 개발자를 위한 완벽 한 도구입니다. 번들은 오픈 소스와 무료 이며 주로 전문가를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즉, 아마추어도 올 수 있다-보드와 마스터 XAMPP Windows 용 만약 그들이 시간과 노력을 도구를 배울 필요가 투자할 용의가 있다. XAMPP는 아파치 배포판을 mariadb, PHP, Perl을 포함 하 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치자를 다운로드 하 고 시작 하십시오. 그것은 그렇게 간단 합니다. XAMPP의 상단에 좋아하는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합니다. bitnami은 Drupal, Joomla를 설치 하는 무료 모든 기능을 하나의 도구를 제공 합니다!, 워드 프레스와 XAMPP의 상단에 많은 다른 인기 있는 오픈 소스 애플 리 케이 션. XAMPP는 설치 하기 쉬운 웹 서버의 모음입니다-즉, 동적 웹 페이지를 로컬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 개발 도구는 Mac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AMPP는 단 하나의 우편, 타르, 7z, 또는 exe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실행 해야 하며, 웹 서버를 구성 하는 다양 한 구성 요소의 거의 또는 전혀 구성이 필요 합니다.

[8] XAMPP의 Windows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시각적인 c + + 2017 재배포 가능 하다 요구 한다. XAMPP는 생산 사용을 위해 설계 되지 않습니다. 개발 환경에만 적합 합니다. 그것은 개발자가 그/그녀가 필요한 무엇이 든 가질 수 있게 하는 열려 있는 구성을 가진다. 이 도구는 초보자와 상당히 숙련 된 개발자를 위한 보다 편리 하 게. 에 대 한 도움을 받고 실행, Windows 페이지에 대 한 xampp를 방문 하십시오: xampp Lite과 아파치, mySQL은, phpMyAdmin, SQLite는 및 관련 패키지를 상당히 작은 설치의 결과로 스틱을 추가 패키지를 나뭇잎. 거기 xampp에 대 한 업그레 이드 패키지 처럼 거기 xampp, 그래도 있습니다. XAMPP는 개발자가 개발 중인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로컬로 램프 설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XAMPP는 또한 다른 PHP 버전 사이 매끄럽게 전환 한다.

이 기능은 이후 버전의 PHP로 응용 프로그램의 마이그레이션을 테스트할 때 유용 합니다. 또한, 데모 애플 리 케이 션 XAMPP 아마추어 개발자 들은 아파치, 펄과 PHP를 사용 하는 데 도움이 제공. bitnami은 Drupal, Joomla를 설치 하는 무료 모든 기능을 하나의 도구를 제공 합니다!, 워드 프레스와 XAMPP의 상단에 많은 다른 인기 있는 오픈 소스 애플 리 케이 션. 방문 bitnami xampp 또는 추가 기능 및 xampp에 대 한 테마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클릭 하십시오. XAMPP는 동적 웹 페이지 개발자를 위한 모든-에-하나의 도구입니다. 무료 및 오픈 소스, 그것은 주로 전문가를 위해 설계 된, 하지만 노력의 비트와 함께 대부분의 마스터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료로 대안을 찾고 있다면, 우리는 cyber오리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XAMPP는 모든 윈도우 플랫폼에서 작업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 그것은 옳게 박스의 윈도우즈 XP SP2와 더불어 효과가 없다. 이것은 XP s p 2와 함께 제공 된 방화벽이 자동으로 시작 되기 때문입니다. 이 방화벽은 중요 한 포트 443 및 80를 차단 하 여 아파치에 장애물을 일으킨다. 방화벽을 비활성화 하 고 도구를 재실행 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XAMPP은 완전 한 발전 서버를 얻고 빠른 시간 제약 안에서 달리는 것을 보는 누구 든 지 대단한 도구 이다. 우리가 볼 수 있는 유일한 문제는, 그것이 너무 쉽게 설치 하기 때문에, 그것은 이것에 대 한 보안 기능을 생산 서버로 사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말로 서버 웹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럼 당신은 아파치 친구 개발팀의 조언 임에도 불구 하 고,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