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사진 다운로드

3. 가장 높은 Res 다운로드-난 귀중 한 추가 될 것 이라고 어떤 이미지의 유일한 최고의 해상도를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설정 하는 것 같아요. 4) 충돌 시, 이미지는 여전히 자신의 폴더에 있지만, 다운로드 이미지 카운트 되지 않습니다. (자사 정말 문제 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난 litchi Tumblr 사진 다운 로더 선호 합니다. 그것은 더 쉽고 convinient이 야. 2. 꼬리표에 의하여 다운로드는 작동 하는 것을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을 대신 걸러의 반대 효과를 하 고 있을 수 있다.

이후 몇 가지 tumblrs 거기 밖으로 1만 reblogs 그리고 내가 원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게시물입니다 이것은 매우 짜증나입니다. 안녕하세요. 꽤 몇 번 누른 다음, 그것은 나에 게 오류가 라이브러리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말하는 줄 것 이라고 그것을 재개 tumbl3 닫힙니다. 나는 다운로드 하 고 순서와 같은 블로그가 지금 일어나는 모든 시간을 모두 시작 해야 합니다. 왜이 응용 프로그램을 너무 불안정 입니까? 당신은 또한 단지 스티커 독서를 논평 해 서 사진 또는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희소식은 당신이 Python와 주사위 점 설치 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광고 란에” 오고 있다. 그런 다음 핍 설치 요청 xmltodict 안녕하세요, 업데이 트 하기 전에, 나는 “ctrl + C를” 내 북마크에 그리고 그들은 자동으로 tumblr3에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수동으로 각 ul 국제 ttumblr3를 입력 해야 할 추가 됩니다. “오류”에 대 한 내 의견을 때 어떤 이유로 새 블로그를 추가 사라졌다. 집중적인 테스트에서 해당 오류를 재현할 수 없습니다. 나는 모든 블로그를 삭제 하는 등 총 신선한 설치 했 고, 문제가 사라졌다. 다른 블로그는 메인 “블로그” 폴더의 하위 폴더에 블로그 처럼 넣어 수 있도록 블로그에 prepex로 “카테고리” 폴더를 부여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blog 엔트리 안에서 그 자체로 편집할 수 있는 필드 이어야 할 것 이다.

그 결과는 블로그가 “카테고리” 폴더를 배치 될 수 있고, 블로그 내에서 그들은 자기, 파일의 하위 폴더에 파일을 범위로 구원을 받을 수 있을 것 이다. 다른 가능한 하위 폴더 옵션은 어떤 의미가 있다면 태그에 의해 수도 있습니다. 내가 사용 하는 경우. 41, 너무 많은 게시물을 건너뛰는 내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 내가 사용 하는 경우. 41, 다운로드 한 이미지에서. 42 덮어쓸 수/다시 다운로드? 또는 것입니다. 41 이미지를 이미 다운로드 하 고 있다는 인식 및 스 킵? 11) 옵션은 블로그에 기초 당 gif를 포함 합니다. 아니 또 다른 글로벌 “예 gif의 또는 gif의” 왜냐하면 우리 대부분은 아마 모든 블로그에서 gif 싶지 않아, 하지만 깔끔한 될 것 이라고 하는 경우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 gif의 우리가 원하는 특정 것 들에서. 그렇지 않으면, 모든 블로그를 크롤 링 후, 우리는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시 시작 해야 할 거 야/gif의, 우리가 원하는 블로그를 선택한 다음, 일단, 해제 gif의를 다시 시작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페이지 정보 보기”를 선택한 다음 “미디어” 탭을 클릭 합니다. 난 그 좋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몇 가지 오류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tumblone 1.04-exe 또는 우편으로 다운로드 (최신 버전) tumblone 1.02-exe 또는 우편으로 다운로드 그래서 문제는 당신이 쉽게 나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