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 재질 다운로드

물자는 순수한 색깔의 거의 결코 없다: 그 대신 그들에는 “심상”를-상기의 대리석 본과 같은 닮는 본이 있다. 텍스처 (또는 텍스처 맵 또는 맵)는 3d 모델에 넣어 사실적으로 보이도록 이미지입니다. food4Rhino 무엇입니까? Food4Rhino는 mcneel의 플러그인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최신 Rhino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메뚜기 추가 기능, 재료, 질감과 배경, 스크립트 및 훨씬 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자와 접촉 하 고, 또한 그들의 응용 프로그램을 공유. FOOD4RHINO에 콘텐츠 추가: Rhino 플러그인, 애 송이 추가 기능, 스크립트, 머 티 리얼, 텍스처 또는 기타 리소스의 개발자는 이제 사이트의 인프라와 노출을 활용 하 여 응용 프로그램을 공유 하 고 시장에 어떻게 연결 하는지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소중한 피드백을 얻고 업데이트와 새로운 빌드를 쉽게 관리할. 이 라이브러리는이 페이지에 나열 된 다른 모든 재료 라이브러리의 재료 하위 집합을 포함 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3ds max 플러그인에 대 한 iray와 함께 설치 됩니다.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레이어 패널을 클릭 하 여 각 계층에서 사용 하는 자료를 확인 합니다. 우리는 재료 칼럼의 모든 필드가 비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레이어가 아직 어떤 자료가 할당 되었습니다 의미 (따라서, 우리가 지금 보고 기본 rhino 자료). 이 튜토리얼을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rhino 파일을 사용 합니다 (그것은 다시 바르셀로나 파빌리온, 그래도):이 튜토리얼에 대 한 Rhino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그것은 그런 한정 된 연출 엔진을 위해 나쁘지 않았다. 다음은 자습서의 이전 단계에서 상자 매핑 적용을 눌렀음을 가정 하는 방법입니다. 이제 모델을 다시 돌아가 우리 장면의 모든 대리석 벽에 uvw 매핑을 할당 하 여 텍스처가 어떻게 정렬 되어야 하는지 정의 해 보겠습니다. 이 장면은 모든 개체가 레이어에 의해 재료를 할당 하도록 설정 되어, 장면 구성을 개선 하는 권장 연습입니다. 진정, 맞 죠? 유일한 것은 우리가 미리 보기를 렌더링할 때, 우리는 정말 차이를 볼 수 없습니다: 이제 먼저 다시 사진을 살펴 봅시다, 그리고 우리가 물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소재는 다양 한 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질감을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자 지금 모스의 초점 t 중요 한: 색깔 짜임새. 내가 uvw 매핑에 의해 무슨 뜻인지 이해 하려면, 4 가지 버전에서이 벽에 보세요: uvw 매핑은 텍스처의 크기를 오브젝트에 얼마나 크게 맞춰야 하는지, 그리고 오브젝트와 정렬 h0w는 프로그램을 알려줍니다. 음, (왼쪽), 그리고 사진 (오른쪽) 우리의 질감을 좀 보세요. 물 층의 빈 물자 반점을 클릭 하 고, 뒤에 오는 물자를 창조 하자: 이것은 모든 6 개의 크기에서 그것에 계획 된 벽돌의 심상이 있을 것 이기 때문에, 우리의 벽은 벽돌로 만든 환영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박스 매핑이 어떻게 작용 하는지 이다. 그렇습니다, 창틀 (승리 구조 층)를 위한 것. uvw 반복-정의 된 uvw 상자 내에서 이미지가 여러 번 반복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바닥 오브젝트의 경우 두 번): 일부 프로그램은 “확산” 텍스처를 호출, 일부는 그것을 “색상” 하지만 그것은 똑같은: 그것은 우리가 볼이 “대리석 패턴”의 호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