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노래 다운로드

볼리우드의 최고의 감정적인 노래를 찾고 계십니까? 나는 2017에 pre-독립 시대의 모든 방법에서 슬픈 노래를 나열 했습니다. 쉽게 특정 노래를 찾을 수 있도록 하려면, 나는 년/10 년, 가장 최근의 노래에서 이전 노래로 목록을 나누어 있다. 더구나, 나는이 페이지를 통하여 몇몇을의 제일 마음에 드는 노래 및 영상 전부 끼워 넣었다. 165. “조정 waqt 알 raqeeb 단순한” ajeeb dastan Hai 예치 127. “ishq 나의 콧 노래 tumhein 캬” bewya sanam 난 당신이 내게 노래를 내가 코멘트에서 놓친 수 있도록 도전 한다. @Afzaal 당신은 몇 가지 환상적인 것 들을 언급 했습니다. 덕분에 다시 내가 힘든 시간을 겪고 있었고, 난 라디오에서 전환 하 고 프로그램을 슬픈 옛 노래를 특징으로 들었다. 아무 래도 그 노래를 듣고 나에 게 힘을 상황에 대처 했다.

사실, 그것은 치료 했다. 볼리우드 영화, 더 자주는 아니지 보다 뮤지컬입니다. 몇몇 영화는 적어도 하나의 노래-와-댄스 번호 없이 만들어집니다. 인도 관객 들은 돈을 위해 전체 가치를 기대 합니다. 즉, 그들은 노래와 춤, 사랑의 관심, 코미디, 그리고 스릴을 원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발리 우드 영화는 종종 긴 extravaganzas (많은 휴식 시간을 포함)에 혼합 장르. 74. “주 jahan 라 훈” himesh reshammiya-나 마스 테 런던 ` 60 년대와 ` 70 년대가 미국의 영감과 융합 음악을 생산 하는 동안, 우리는 뿐만 아니라 50 년대에 걸쳐 진화 힌디어 음악 들을 수 있습니다. .

난 안전 하 게 당신이 다른 곳에서는 인터넷에 슬픈 볼리우드의 노래와 같은 대규모 및 포괄적인 목록을 찾을 수 없을 것 이라고 합니다. 272. “흠 chhod chale hain mehfil 코” jehta Hai 235. “nafrat 기 다 니 야 코 chhod Ke” hatthi 단순한 sakathi 167. “Wo mera 체인 멜 neend” 흠 하이 rahi pyar Ke가 있지만 놀랍게도 복잡 하 고 독특한 악기의 인도 아 대 륙에서 발견 된 몇 가지 있습니다. 105. “achha 실라 diya 조정 단순한 pyar 카” bewacha sanam 힌두스탄어 결코 인도에서 유일 하 게 고전 음악 장르, 그것을 시작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힌두스탄어는 13와 14 세기의 주위에 북 인도에서 기인 했다. carnatic 음악에 대조적으로, 남쪽 인도에서 다른 주요 인도 고전 음악 전통은, 힌두스탄어 고전 음악 뿐만 아니라 고 대 힌두교 음악 전통 및 베다 철학에 의해 좌우 되었다, 그러나 또한 페르시아인의 성분에 의해 좌우 되었다 . 311. “waqt Ne kiya kya 하나 시 sitam” kaagaz Ke phool. 볼리우드는 인도에서 뭄바이 기반의 힌디어 언어 영화 산업에 주어진 이름입니다.

용어 볼리우드는 봄 베이, 헐리우드 conflating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영화 193 생산의 숫자의 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영화 산업으로 간주 s. “Tu는 tarah Se를 멜 zhinagi 나의” aap은 87에 Aise. “Sach keh raha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rehna 하 하 Tere Dil 125. “햄 jaante Hai 배 hame 바르 바스 광고 karogi” khilona 185. “yehi fasana 하이에 kismat 카” 밀 gayee manzil mujhe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