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mpp 다운로드

Windows 용 XAMPP는 기본적으로 아파치 HTTP 서버를 설치 하 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 한 무료 소프트웨어 툴 이다. 즉 아파치 웹 서버, PHP, MySQL, phpMyAdmin, 펄, FileZilla FTP 서버 등으로 구성 된 아파치 배포본 이다. 기본 철학은 Apache world를 입력 하는 개발자를 위한 손쉬운 배포 설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XAMPP의 상단에 좋아하는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합니다. bitnami은 Drupal, Joomla를 설치 하는 무료 모든 기능을 하나의 도구를 제공 합니다!, 워드 프레스와 XAMPP의 상단에 많은 다른 인기 있는 오픈 소스 애플 리 케이 션. 거의 모든 XAMPP 설정은 구성 파일을 사용 하 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을 적용 하려면, 파일을 텍스트 편집기에서 열어야 합니다. 텍스트 편집기는 오픈 소스, 간단한 텍스트 에디터와 워드 프로세서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구성 도구를 사용 하 여 수은과 FileZilla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XAMPP는 단 하나의 우편, 타르, 7z, 또는 exe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실행 해야 하며, 웹 서버를 구성 하는 다양 한 구성 요소의 거의 또는 전혀 구성이 필요 합니다.

[8] XAMPP의 Windows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시각적인 c + + 2017 재배포 가능 하다 요구 한다. XAMPP 윈도우 무료 다운로드. softnic 서버 로부터 언제나 사용 가능한 진짜 매뉴얼 이나 XAMPP을 위한 핸드북이 없다. 우리는 faq의 형태로 설명서를 썼습니다. 여기에 대답 하지 불타는 질문이 있습니까? 포럼이 나 스택 오버플로를 사용해보십시오. XAMPP (/ˈ zæmp/또는/ˈ ɛks. æ mp/[2])는 무료 이며 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웹 서버 솔루션은 아파치 친구에 의해 개발 된 패키지를 스택, [2] 주로 아파치 HTTP 서버, maradb 데이터베이스, 그리고 스크립트는 PHP와 펄에 서 면에 대 한 통역의 구성 프로그래밍 언어. 3 [4] XAMPP는 크로스 플랫폼 (X), 아파치 (A), maradb (M), PHP (p)와 펄 (p)를 뜻한다. 이는 개발자가 테스트 및 배포 목적으로 로컬 웹 서버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 하 고 간단한 Apache 배포입니다. 모든 웹 서버를 설정 하는 데 필요한-서버 응용 프로그램 (아파치), 데이터베이스 (maradb), 그리고 스크립팅 언어 (PHP)를-extractable 파일에 포함 되어있습니다.

XAMPP는 또한 크로스 플랫폼, 그것은 리눅스, Mac 및 Windows에서 동일 하 게 잘 작동 의미 합니다. 대부분의 실제적인 웹 서버 배치는 XAMPP와 동일한 분 대를 사용 하기 때문에, 국부 적으로 시험 서버에서 살아있는 서버로 매우 쉬운 또한 전환을 만든다. 웹 서버를 위해, XAMPP는 설치 하기 아주 쉽 어떤 복잡 한 체제도 요구 하지 않는다. 프로그램의 사용 하기 편한 공용 영역 및 여분 정보의 부에 그것을 추가 하 고 온라인으로 유효한 (여분의 것의 밑에 체크) 돕고, XAMPP는 아주 가치 있는 공구로 위로 형성 한다. XAMPP의 Mac 버전을 찾고 계십니까? 여기에 다운로드 bitnami는 무료 모든-에서-하나의 도구를 Drupal, Joomla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와 XAMPP의 상단에 많은 다른 인기 있는 오픈 소스 애플 리 케이 션. 방문 bitnami xampp 또는 추가 기능 및 xampp에 대 한 테마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클릭 하십시오.